김포한강 Ac-01a 10년 공공임대주택리츠 입주자 모집 공고[모집결과]

Posted by 럭키_해피_하우스
2018. 6. 28. 13:52 채윤아범의 임대주택 정복/신규 임대주택 알리미


2018년 6월 28일, 김포한강지구 Ac-01a블록 10년 공공임대주택리츠 입주자 모집이 공고되었습니다.






단지위치는 토지이용계획도에서 위와같은 위치이며 2020년 6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양곡2지구부근이며 김포도시철도 양촌역, 구래역, 마산역등이 예정되어 있어서 건설된다면 교통편이 많은부분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포한강 Ac-01a블록의 단지 조감도입니다.





김포한강 Ac-01a블록의 단지 배치도입니다.






다음은 공급대상입니다.



김포한강 Ac-01a블록은 51형과 59형이 건설됩니다.



특별공급과 일반공급에 위와같이 정해진 세대수별로 공급합니다.



그리고 특별공급에서 미달된 수량은 일반공급으로 전환됩니다.





임대조건입니다.



51형은 5천4백만원의 임대보증금에 월 임대료가 35만원이며,



59형은 6천5백만원의 임대보증금에 월 임대료가 40만원입니다.



재계약시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는 주택임대차보호법에서 정한 범위내에서 증액 될 수 있습니다.





월 임대료 및 임대보증금은 입주자의 여건에 맞게 증액 또는 감액이 가능합니다.



임대보증금을 증액하면 월 임대료를 감액받을 수 있으며, 월 임대료를 증액하여 임대보증금을 감액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금융권 대출을 통하여 임대보증금을 증액하셔서 월 임대료를 감액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김포한강 Ac-01a블록은 10년공공임대주택으로 최초 입주지정기간 종료일이 속하는 월이 다음달 1일부터 10년이후에 분양전환될 예정입니다.



분양전환 대상자는 분양전환 당시까지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무주택 임차인입니다.






다음은 선정기준입니다.



김포한강지구는 기본적으로 해당주택건설지역 거주자에게 우선공급비율 만큼 배정됩니다.



신혼부부, 생애최초,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및 일반공급 지역 우선공급 기준은 위와 같이 김포시 30%, 경기도 20%, 기타지역(수도권) 50%로 배정됩니다.



이는 공고일(2018년 6월 28일) 현재 주민등록상 거주지를 기준으로 선정합니다.





다자녀 특별공급은 경기도지역 50%, 기타지역 50%로 배정됩니다.





다음은 자산 및 소득기준입니다.



먼저 자산보유 기준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06월 28일) 현재 공급유형별(생애최초 ․ 신혼부부 ․ 다자녀가구 ․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및 일반공급) 신청자격 외에 위의 부동산 및 자동차 소유에 관한 자산보유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소득기준은 입주자모집공고일(2018.06.28) 현재 공급유형별(다자녀, 신혼부부, 생애최초,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전용면적 60㎡이하 일반공급) 신청자격 외에 위의 2017년도 도시근로자 가구원수별 월평균소득 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각 유형별로 구분되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유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신청자격입니다.



먼저 기관추천 및 국가유공자 특별공급입니다.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6월 28일) 현재 추천대상자 중 하나에 해당하는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 특별공급대상자로 선정되어 LH에 통보된 분입니다.



각 유형별로 추천기관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위의 특별공급에 해당되시는 분은 해당기관에 연락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다자녀가구 특별공급입니다.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6월 28일) 현재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위의 조건을 모두 갖춘 분입니다.



간단하게 살펴보면, 공고일 현재 만 19세미만의 자녀를 3명이상 둔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 청약저축에 가입하여 6개월이 경과되고 월 납입금을 6회이상 납입한 분으로 자산 및 소득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당첨자선정은 위의 배점기준표에 의해 높은점수순으로 선정됩니다.



본인의 배점이 얼마나 되는지 배점기준표를 참고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노부모부양 특별공급입니다.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위의 조건을 모두 갖춘분입니다.



간단히 살펴보면, 공고일 현재 만65세 이상의 직계존속을 3년이상 계속하여 부양하고 있는 무주택세대구성원 중 세대주이며, 청약저축을 가입하여 1년이 경과하여 매월 약정납입일에 납입금을 12회 이상납입한 분으로 자산 및 소득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당첨자선정은 앞서 말한 지역별 배분률에 따라 공급하며 동일지역내에서 경쟁이 있을 시 3년이상의 무주택자 중 청약저축 납입금이 많은 순으로 선정합니다.





다음은 생애최초 특별공급입니다.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위의 조건을 모두 갖춘 분입니다.



간단히 살펴보면, 공고일 현재 생애최초로 주택을 구입하는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 청약저축에 가입한지 1년이 경과하고 매월 약정납입일에 월납입금을 12회이상 납입한 자로 저축액이 선납입금을 포함하여 600만원 이상인 분입니다.



또한, 입주자 모집공고일 현재 혼인중이거나 미혼인 자녀가 있어야하며, 과거 1년 내에 소득세를 납부한 분으로 자산 및 소득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당첨자선정은 지역별 배분률에 따라 공급하며 동일지역내에서 경쟁이 있을 시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다음은 신혼부부 특별공입니다.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재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위의 조건을 모두 갖춘 분 입니다.



간단히 살펴보면, 공고일 현재 신혼부부(혼인기간이 7년 이내) 또는 예비신혼부부로 청약저축에 가입하여 6개월이 경과되고 매월 약정납입일에 월 납입금을 6회이상 납입한 분으로 자산 및 소득기준을 충족하는 분 입니다. 





당첨자 선정방법은 지역별 배분률에 따라 공급하며 경쟁이 있을 경우에는 위의 순위에 따라 선정하고 순위내에서 경쟁 시 가점항목을 통해 점수가 높은 순으로 선정되고 동일한 가점상에서는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다음은 일반공급입니다.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수독권에 거주하면서 위의 조건을 모두 갖춘 분입니다.





당첨자선정방법은 위의 순위별 자격요건에 따라 선정하며 경쟁 시 3년 이상의 기간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저축총액액이 많은분을 기준으로 선정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청일정입니다.



공급 구분별로 신청일자가 다르니 필히 확인하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특별공급2018년 7월 4일 수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입니다.



일반공급 1순위2018년 7월 5일 목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입니다.



일반공급 2순위2018년 7월 6일 금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입니다.



신청방법은 인터넷/모바일 접수만 가능하며 현장접수는 불가합니다.



모바일 접수방법

[임대주택 알아보기] - 임대주택 모바일 청약 접수방법은?



인터넷 접수방법

[임대주택 알아보기] - 임대주택 인터넷 청약 방법은?




참고사항으로 특별공급과 일반공급이 1개씩 중복 접수가 가능합니다.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신청자격이 되신다면 둘다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특별공급에 당첨되신다면 일반공급 당첨자선정에서 제외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포한강_Ac-01a_10년_공공임대주택리츠_입주자모집공고문.pdf



이상, 김포한강 Ac-01a 10년 공공임대주택리츠 입주자 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보시고 접수하시는 모든 분들이 당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모집결과]







[임대주택 당첨후기]↓

[임대주택 당첨후기] - 세번째 이야기 - 부적격자 판정

[임대주택 당첨후기] - 네번째 이야기 - 부적격자 판정의 여파

[임대주택 당첨후기] - 다섯번째 이야기 - 재당첨제한 적용주택

[임대주택 당첨후기] - 여섯번째 이야기 - 배곧신도시 두번째 도전!

[임대주택 당첨후기] - 일곱번째 이야기 - 국민임대 접수 및 당첨과정

[임대주택 당첨후기] - 여덜번째 이야기 - 공공임대 접수 및 계약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