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전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Posted by 럭키_해피_하우스
2018. 5. 26. 09:49 채윤아범의 임대주택 정복/신규 임대주택 알리미


2018년 5월 18일, 서울 삼전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이 공고되었습니다.





단지위치는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32길 40-9 (삼전동 170-2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번 모집은 신혼부부계층, 고령자계층, 주거급여수급자계층입니다.





임대대상으로 신혼부부계층은 41형에 대기중인 예비자수가 없으며, 모집할 예비자수가 40세대입니다.



고령자계층은 26형에 대기중인예비자수가 2세대, 모집할 예비자수가 10세대입니다.



주거급여수급자계층은 26형에 대기중인예비자수가 3세대, 모집할 예비자수는 10세대입니다.





다음은 임대조건입니다.



위와같이 각 주택형별 임대보증금과 월 임대료가 형성되어있습니다.



주택형 모두 보증금을 전환이 가능하며, 최대전환시 위와같이 월 임대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은행이자보다 절감한 월 임대료가 더 저렴하오니 가능하시면 최대로 전환하셔서 월 임대료를 낮추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은 신청자격입니다.



신혼부부계층은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5월 18일)현재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 위의 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신혼부부는 혼인중이어야 하며, 예비신혼부부는 혼인을 계획중이며 입주전까지 혼인사실을 증명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가구원수에 따른 월 소득기준이하이며, 자산 및 자동차가액 기준 이하의 조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주전까지 본인 및 배우자중 1인이 입주전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사실을 증명할 수 있어야합니다.




입주자 선정방법 중 우선적으로 순위로 선정하고 동일순위내에서 추첨을 합니다.



1순위는 신청자 본인 및 배우자가 서울 및 위의 연접지역이 거주지나 소득근거지인 자입니다.



2순위는 경기도지역이 소득근거지나 거주지인 자입니다.



3순위는 1,2순위에 해당되지 않는 자입니다.





다음은 고령자계층의 신청자격입니다.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5월 18일)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위의 요건을 모두 갖춘 만 65세 이상인 자입니다.



그리고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무주택기간이 1년이상이며, 월평균소득이 신청가능 소득기준과 자산 및 자동차가액의 기준 이하의 조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모집대상에 비해 신청자가 많을 시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다음은 주거급여수급자계층자격요건입니다.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5월 18일) 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주거급여수급자 입니다.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자로 무주택기간이 1년이상이어야 합니다.



모집대상보다 신청자가 많을 시에는 추첨으로 입주자를 선정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급일정입니다.



신청접수는 인터넷/모바일 접수만 가능합니다.



인터넷 접수방법



[임대주택 알아보기] - 임대주택 인터넷 청약 방법은?



모바일 접수방법



[임대주택 알아보기] - 임대주택 모바일 청약 접수방법은?



신혼부부계층의 1순위는 2018년 6월 1일 금요일, 2순위는 6월 4일 월요일, 3순위는 6월 5일 화요일이며,



고령자 및 주거급여수급자는 2018년 6월 1일 금요일부터 6월 5일 화요일까지 06시부터 17시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서류제출대상자 발표는 2018년 6월 15일 금요일 16시이후 LH청약센터 공지사항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이상, 서울 삼전 행복주택 예비입입주자 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보시고 접수하시는 모든분들 당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