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용마루 3블록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

Posted by 럭키_해피_하우스
2018. 4. 4. 15:51 채윤아범의 임대주택 정복/신규 임대주택 알리미


2018년 3월 30일, 인천용마루 3블록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이 공고되었습니다.





단지 건설위치는 인천광역시 남구 숭의동 300-1번지 일원 행복주택 1,500호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용마루 3블록 행복주택의 주변에는 초등학교로 용현초등학교, 용현남초등학교가 있으며 중학교로 용현여자중학교, 용현중학교가, 고등학교로는 인항고등학교등이 있고, 대학교로 인하대학교와 인하공업전문대학이 있습니다.





금번 인천용마루 3블록 행복주택의 모집구분



대학생계층에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대학 또는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2년 이내인자),



청년계층에 청년(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인 자), 사회초년생(소득이 있는 업무에 종사한 기간이 총 5년 이내이며 소득이 있는 업무에 종사하는자, 퇴직한 후 1년이 지나지 않은사람으로 구직급여 수급자격을 인정받은자, 예술인),



신혼부부 계층에 신혼부부(공고일 현재 혼인중이며 혼인 합산이 7년 이내인자), 예비신혼부부(입주 전까지 혼인사실을 증명할 수 있으며 혼인 합산기간이 7년 이내인자),



고령자(무주택기간이 계속하여 1년 이상인 해당지역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인 자),



주거급여 수급자(무주택기간이 계속하여 1년 이상인 해당지역에 거주하는 주거급여 수급자) 입니다.





각 공급형별로 모집 대상이 다릅니다.



본인에게 해당되는 자격요건에서 어떠한 공급형이 있는지 참고하시고,



해당되는 공급형의 임대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임대조건에는 임대보증금과 월 임대료가 있으며,



임대보증금의 최대전환 시 월 임대료가 감액됩니다.





신청자격으로는



세대주 본인, 세대주와 동일한 세대별 주민등록표상에 등재되어 있는 세대주의 배우자 및 세대주의 직계 존,비속이어야 신청가능합니다.



1세대 1주택만 신청이 가능하며, 중복 신청시 전부 무효처리 됩니다.





대학생 계층의 일반공급대상자



입주자 모집공고일(2018년 3월 30일) 현재, 무주택자로서 위의 자격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대학생 계층의 순위



1순위는 인천광역시 또는 서울, 부천시, 시흥시, 김포시에 거주지나 재학중인 대학 소재지인 자입니다.



2순위는 경기도 지역이 거주지나 재학중인 대학 소재지인 자입니다.



3순위는 1, 2순위에 해당되지 않는 자 입니다.





대학생 계층의 우선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은 일반공급 대상자의 요건을 모두갖추고 아래의 순위에 해당되는 자 입니다.



1순위는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에 소재하는 대학에 재학중이거나 입 복학예정자와 해당지역에 거주하는자입니다.



2순위는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 외 인청광역시에 소재하는 대학에 재학중이거나 입 복학예정자와 해당지역에 거주하는 자입니다.



그리고 거주지역에 따른 배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생 계층의 경쟁시 입주자 선정기준



동일 순위에서 배점으로 선정 후 추첨을 진행합니다.





청년 계층의 일반공급대상자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3월 30일) 현재 무주택자로서 위의 자격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청년 계층의 순위



1순위는 인청광역시 또는 연접지역(서울, 부천시, 시흥시, 김포시)에 거주지나 소득 근거지인 자,



2순위는 경기도에 거주지나 소득건거지인자,



3순위는 1,2순위에 해당되지 않는 자입니다.





청년계층의 우선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은 일반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순위에 해당되는 자 입니다.



1순위는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에 거주하거나 소득 근거지인 자,



2순위는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 외 인천광역시에 거주하거나 소득 근거지인 자입니다.



거주지역의 거주기간 및 청약통장 납입 횟수에 따른 배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년 계층의 경쟁시 입주자 선정기준으로는



우선공급은 각 순위에서 배점으로 선정 후 추첨을 진행합니다.



일반공급은 각 순위에서 추첨을 진행합니다.





신혼부부 계층의 일반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으로는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3월 30일)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위의 자격요건을 충족하여야합니다.





신혼부부 계층의 일반공급순위



1순위는 신청자 본인 또는 배우자가 인천광역시 또는 서울, 부천시, 시흥시, 김포시에 거주지나 소득 근거지 인자이며,



2순위는 신청자 본인 또는 배우자가 경기도지역이 거주지나 소득 근거지인자,



3순위는 1,2순위에 해당되지 않는 자 입니다.





신혼부부 계층의 우선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은 일반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순위에 해당되는 자 입니다.



1순위는 신청자 본인이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에 거주하는자,



2순위는 신청자 본인이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 외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자입니다.



거주지 및 기간에 따른 배점과 주택청약통장의 납입횟수에 따른 배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쟁 시 입주자 선정기준으로



우선공급은 동일 순위에서 배점으로 선정 후 해당 순위 지역의 거주기간에 따라 선정하고 마지막으로 추첨을 선정합니다.



일반공급은 순위에서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고령자 계층의 일반공급대상자 자격요건으로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3월 30일)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위의 자격요건을 갖춘 만 65세 이상인 자입니다.





고령자 계층의 우선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일반공급대상자의 요건을 모두 갖춘자로 아래의 순위에 해당되는 자 입니다.



1순위는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에 거주하는자,



2순위는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 외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자 입니다.



신청자의 나이와 거주지 및 거주지간, 장애등급에 따른 배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쟁시 입주자 선정기준으로



우선공급은 순위에서 배점으로 선정하고 해당 순위 지역의 거주기간이 오래된 자를 선정 후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일반공급은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주거급여수급자 계층의 일반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으로는 입주자 모집 공고일(2018년 3월 30일) 현재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 위의 자격요건을 갖춘 주거급여 수급자 입니다.





주거급여수급자 계층의 우선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으로는 일반공급대상자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로 아래의 순위에 해당되는 자 입니다.



1순위는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에 거주하는 자,



2순위는 행복주택이 위치하는 남구 외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자 입니다.



거주기간 및 거주지와 국가유공자, 장애인등에 따른 배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쟁 시 입주자 선정기준은 고령자 계층과 동일합니다.





마지막, 기존거주자(철거민) 계층의 자격요건으로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3월 30일)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대상자는 신청접수기간에 본인이 별도로 현장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인천용마루 3블록 행복주택의 공급일정입니다.



우선공급과 일반공급 모든대상은 인터넷/모바일 접수 및 현장접수가 가능합니다.



신청기간은 2018년 4월 16일 10시부터 2018년 4월 20일 금요일 17시까지 입니다.



인터넷 접수방법


[임대주택 알아보기] - 임대주택 인터넷 청약 방법은?



현장접수 장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로 46번길 23 LH인천지역본부입니다.


서류대상자 발표는 2018년 4월 24일 화요일 17시이후에 LH청약센터 공지사항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이상, 인천 용마루 3블록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보시고 신청하시는 모든분들 당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