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초보의 첫 출사!

Posted by 럭키_해피_하우스
2017. 12. 1. 21:47 채윤아범의 취미활동/사진




드디어 중고로 산 Canon EOS 100D와 번들렌즈를 가지고 출사를 나왔다.


원래 아이들 사진좀 많이 찍어둘라고 샀는데 장농카메라가 되어가는 것 같아서 더이상 안되겠다 싶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동네 공원인 늘솔길 공원으로 오게 되었다.





출사 나와서 제일 처음 찍은 사진이다.


날씨가 매우 추워진 이른아침이기에 공원에 운동하는 사람은 없었지만 학교가는 학생이나 출근하는 사람들이 종종 보였다.


풍경사진은 얼마전 저녁에 송도 센트럴파크를 가서 찍고 오전시간때에는 처음 나온것인데,


사진이 너무 밝에 나온 것 같다.






ISO를 조절해서 촬영해 보았다.


위에서 부터 ISO-800, 400, 200으로 촬영하였다.


ISO를 낮추면서 밝기와 선명도가 좋아지는 차이가 보인다.





일단은 감부터 좀 잡으면서 차근차근 배워나가야겠다...


사진 잘찍는 친구말로는 사진 잘찍을라면 많이 찍어보라고 했으니...






역시 잘 모를땐 각자 필요한 모드로 놓고 찍는게 가장 잘 나오는것 같다 ㅎㅎ


이후로는 거의 풍경모드로만 놓고 찍었다.






이렇게 근접촬영도 해보았다.





나름 구도도 잡아보고 찍었는데 잘찍었는지 모르겠다...




오늘밤에 눈이 많이와서 여기도 눈이 좀 쌓였을 것같은데,


내일아침에도 다시한번 출사를 갈 예정이다.


두번째 촬영은 좀더 나은 모습을 보이는 것을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