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서창(A-1)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

Posted by 럭키_해피_하우스
2018. 4. 23. 18:27 채윤아범의 임대주택 정복/신규 임대주택 알리미


2018년 4월 17일, 세종서창(A-1)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이 공고되었습니다.





단지위치는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서창리 26-1 일원(행복주택 450호)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단지조감도를 보시면 총 4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앞쪽의 작은 층의 101동과 102동은 주거약자용 주택을 포함하여 34형에서 38형까지 분포되어 있으며,



뒤쪽의 높은 층의 103동과 104동은 19형이 가장 많으며 38형과 44형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공급형 및 공급대상별 공급호수와 임대조건등을 위의 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대조건에서 보증금은 최대전환가능 보증금한도액 내로 증액 또는 감액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금 증액 시는 월임대료가 감액되며 보증금 감액시는 월임대료가 증액됩니다.





대학생 계층의 자격요건입니다.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4월 17일) 현재 무주택자로서 기본적으로 대학생은 대학에 재학중이거나 다음학기에 입학 또는 복학예정자이며, 취업준비생은 대학 또는 고등학교를 졸업 또는 중퇴한지 2년 이내인 자 입니다.



그리고 공통적으로 미혼이어야 하며, 위의 소득 및 자산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입주자 순위의 1순위는 거주지나 재학중인 대학소재지가 세종시, 대전시, 청주시, 공주시, 천안시인 자입니다.



2순위는 거주지나 재학중인 대학소재지가 충청남도(단, 공주시, 천안시 제외)인 자입니다.



3순위는 1,2순위에 해당되지 않는 자 입니다.





대학생 계층의 우선공급대상자는 일반공급대상자의 요건을 모두 갖추며, 위의 지역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우선공급대상자에서 탈락 할 시 일반공급신청자로 전환되오니 자격요건이 된다면 우선공급대상자로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경쟁 시 우선공급에서는 우선 배점으로 선정 후 추첨을 진행합니다.



위의 배점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공급에서는 순위로 선정하고 추첨을 진행합니다.





청년계층의 입주자 자격요건입니다.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4월 17일) 현재 무주택자로서 청년은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인 자입니다.



사회초년생은 소득이 있는 업무에 종사하는 자, 퇴직한 후 1년이 지나지 않은 자로 구직급여 수급자, 예술인 복지법에 의거한 예술인 입니다.



그리고 공통적으로 미혼이어야 하며, 위의 소득 및 자산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또한, 주택청약통장 가입자여야 합니다.





청년계층 입주자 순위의 1순위는 거주지나 소득 근거지가 세종시, 대전시, 청주시, 공주시, 천안시 인자입니다.



2순위는 거주지나 소득근거지가 충청남도(공주시, 천안시 제외)인 자입니다.



3순위는 1,2순위에 해당되지 않는자 입니다.





청년계층의 우선공급대상자는 일반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세종특별시에 거주하거나 소득근거지가 있는 자입니다.



우선공급에서 탈락한 자는 일반공급신청자로 자동 전환됩니다.





우선공급대상자의 입주자 선정은 위의 배점을 기준으로 선정 후 추첨을 진행합니다.





일반공급대상자의 경쟁 시 입주자 선정기준은 순위로 선정 후 추첨을 진행합니다.





신혼부부계층의 자격요건입니다.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4월 17일) 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예비신혼부부의 경우 무주택자)으로 신혼부부는 혼인중인자, 예비신혼부부는 본인 및 배우자 입주 전까지 혼인사실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공통적으로 주택공급신청자의 혼인 합산 기간이 7년 이내이어야 하며,



위의 자산 및 소득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또한, 본인 또는 배우자가 주택청약통장 가입자이어야 하며, 혼인으로 구성될 세대의 모든 구성원은 무주택자이어야 합니다.





신혼부부계층 입주자 순위의 1순위는 신청자 본인 또는 배우자의 거주지나 소득 근거지가 세종시, 대전시, 청주시, 공주시, 천안시인 자입니다.



2순위는 신청자 본인 또는 배우자의 거주지나 소득 근거지가 충청남도(공주시, 천안시 졔외)인 자입니다.



3순위는 1,2순위에 해당되지 않는 자 입니다.





신혼부부계층의 우선공급대상자는 일반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고, 신청자 본인(예비신혼부부의 경우 대표신청자)이 세종시에 거주하는 자 입니다.



우선공급에서 탈락한 자는 자동으로 일반공급신청자로 전환됩니다.





우선공급대상자의 선정은 배점으로 선정 후 세종시 거주기간으로 선정하고, 동일배점 및 기간일 시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위의 배점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공급대상자는 순위로 선정 후 추첨을 진행합니다.





고령자 계층의 자격요건입니다.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4월 17일) 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세종시에 거주하는 자, 무주택기간이 1년 이상인 자, 월 평균소득 및 자산기준이 충족한 자 입니다.





고령자계층의 우선공급대상자는 일반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을 충족하고 세종시에 거주하는 자 입니다.



우선공급에서 탈락한 자는 자동으로 일반공급 신청자로 전환됩니다.





우선공급대상자의 선정은 위의 배점표를 통해서 배점으로 선정 후 세종시 거주기간으로 선정합니다.



동일 배점 및 기간인 자에 한하여 추첨을 진행합니다.





일반공급대상자는 순위가 없기 때문에 바로 추첨을 진행합니다.





주거급여수급자의 자격요건입니다.



입주자모집공고일(2018년 4월 17일) 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세종시에 거주하는자, 무주택기간이 1년이상인 자입니다.





주거급여수급자의 우선공급대상자는 일반공급대상자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고, 세종시에 거주하는 자 입니다.



우선공급에서 탈락한 자는 자동으로 일반공급신청자로 전환됩니다.





우선공급대상자의 입주자 선정기준은 위의 배점표를 통해서 배점으로 선정 후 세종시 거주기간으로 선정합니다.



동일 배점 및 거주기간일 시 추첨을 진행합니다.





일반공급대상자는 추첨으로 진행합니다.





세종서창(A-1) 행복주택 입주자 공급일정입니다.



2018년 5월 2일 수요일 10시부터 5월 4일 금요일 17시까지 인터넷/모바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인터넷/모바일 접수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임대주택 알아보기] - 임대주택 모바일 청약 접수방법은?



[임대주택 알아보기] - 임대주택 인터넷 청약 방법은?



현장접수도 동시에 진행하며, 현장접수장소는 조치원읍사무소 후동 1층(세종시 여성회관 건물)에서 진행합니다.



주소는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조치원5길 75 입니다.



현장접수 시간은 10시부터 16시까지 진행하오니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서류제출대상자 발표는 2018년 5월 11일 금요일 16시이후 LH청약센터 공지사항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모집 공고문을 첨부하였으니, 추가적인 내용 및 제출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정)세종서창행복주택신규입주자모집공고문.pdf




이상, 세종서창(A-1)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보시고 접수하시는 모든분들 당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